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회원사소식

<회원사 소식> “㈜미래컴퍼니”, '레보아이' 미국 비뇨의학과 의사 시선 사로잡다.

관리자 2022-05-20 조회수 579

협회 회원사 ()미래컴퍼니'레보아이' 미국 비뇨의학과 의사 시선 사로잡다.





협회 회원사 미래컴퍼니가 순수 자체 기술로 개발, 상용화에 성공한 수술로봇 ‘Revo-i(이하 레보아이)’가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2022 AUA Annual Meeting에서 네이버 헬스케어 연구소 나군호 소장은 복강경 수술로봇 세션(Laparoscopic Robotic Surgical Systems – Emerging Systems in Urology Use)에서 ‘레보아이’와 실제 수술 영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군호 소장은 이전 세브란스병원에서 비뇨의학과 전문의로 재직 당시 ‘레보아이’의 개발 및 임상 시험을 Principal Investigator로 주도했으며 그 외에도 약 3,700례의 로봇 수술을 진행한 이력이 있는 로봇 수술의 전문가이다.

 

이번 발표에서 소개 된 영상은 작년 11월부터 ‘레보아이’가 설치 된 원자력병원 비뇨의학과 송강현 과장이 집도한 전립선 절제술 영상으로 ‘레보아이’ 수술로봇 소개와 장점 그리고 사용후기를 공유했다.

 

미래컴퍼니의 수술로봇부문 이호근 부문장은 “‘레보아이’가 전 세계의 비뇨의학과 치료와 수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학회에서 소개되어 기쁘다”며 “‘레보아이’가 해외 시장 및 의료진들에게 더 널리 알려지고 관심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http://www.whosaeng.com/136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