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회원사소식

<한화비전> 한화비전 '안면 마스크 감지 솔루션' 튀르키예로 수출

관리자 2023-08-07 조회수 297

한화비전 '안면 마스크 감지 솔루션' 튀르키예로 수출


튀르키예 영상분석 업체 'a2 테크놀로지'와 파트너십
코로나 펜데믹 동안 협업…마스크 미착용자 감지해 경고
CCTV 카메라와 함께 고효율 번들 상품 제안

한화비전이 튀르키예 영상분석 공급업체인 a2 테크놀로지(a2 Technology)와 협력해 안면 마스크 감지 솔루션 기능을 선보였다. (사진=a2 테크놀로지)

▲ 한화비전이 튀르키예 영상분석 공급업체인 a2 테크놀로지(a2 Technology)와 협력해 안면 마스크 감지 솔루션 기능을 선보였다. (사진=a2 테크놀로지)

한화비전이 튀르키예에서 안면 마스크 감지 솔루션을 선보였다. 코로나19 팬데믹 동안에 현지 영상 분석 업체와 함께 지능형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비전은 영상분석 공급업체인 a2 테크놀로지(a2 Technology)와 협력해 튀르키예 시장에 진출한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 2020년부터 마스크 미착용자를 감지해 경고를 발령하는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을 제공했다. 

한화비전은 a2 테크놀로지에 CCTV 카메라와 함께 효과적인 번들 제품을 제안했다. 이는 기술적인 이점 외에도 a2 테크놀로지의 역동적이고 빠른 작동 방식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특히 한화비전의 안면 마스크 감지 솔루션은 튀르키예 외 유럽, 북미, 남미 전역에 배포돼 역량을 입증했다. 

a2 테크놀로지는 "한화비전의 자동 사고 감지 솔루션 파트너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유럽 전역으로 솔루션을 확장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a2 테크놀로지는 한화비전과 교통 관리와 법 집행 부문에서도 지능형 비디오 분석 협력을 원하고 있다. 기본적인 영상 녹화를 넘어 사전 경고와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더구루 :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57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