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회원사소식

<토페스> 남양주 (주)토페스,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 기부

관리자 2023-10-26 조회수 227

남양주 (주)토페스,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 기부


주식회사 토페스가 지난 2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1천1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남양주시 제공)
▲ 주식회사 토페스가 지난 2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1천1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남양주시 제공)

 

주식회사 토페스가 지난 2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11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주식회사 토페스는 1984년 2월에 설립돼 안전하고 올바른 교통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으로 2021년 12월 업계 최초로 무인교통 감시장치로 품질보증 조달물품 지정을 받는 등 교통단속 장비 및 교통정보 수집분야 기술에 특화된 기업이다.

 

이강본 대표이사는 “내년 2월이면 회사 창립 40주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며 나눔 문화에도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남양주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8개 대행업체도 시장집무실에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 후원금 10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남양주시 청소대행업체 8개소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남양주시 제공)
▲ 남양주시 청소대행업체 8개소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남양주시 제공)

 

8개 대행업체를 대표한 유후근 ㈜마석산업 회장은 “지난여름 폭염과 폭우로 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십시일반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다각도로 발굴해 소외되는 시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심우만 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전해주신 후원금은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767653